본문 바로가기
꿈이야기

뱀 나오는 꿈해몽

by mj0308 2022. 9. 15.
반응형

뱀이 자신을 무는 꿈

돈과 명예를 얻게 되는 길몽입니다. 또한, 제삼자가 자신을 도와주는 징조나,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뱀에게 물려 독이 온몸에 퍼지는 꿈

남에게 널리 자랑할 일이 생기거나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는 뜻입니다. 기대할만한 일이 생기게 되는 길몽입니다. 

 

뱀을 무서워하는 꿈

다른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안 좋은 일을 당하게 되는 꿈입니다.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뱀을 먹는 꿈

자기가 모르는 것을 다른 사람을 통해 알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르는 정보가 좋은 소식일 수도 있고,안좋은 소식일수도 있으니 미리 사전에 방지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뱀을 죽이는 꿈

자신에게 방해되는 것을 제거함으로써 자신이 원하는 대로 잘 해결되는 길몽입니다. 

뱀을 죽이지 못하는 꿈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 의해 해를 입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뱀을 죽이는 꿈은 좋은 꿈이나.
뱀을 죽이지 못하는 꿈은 안 좋은 꿈입니다. 대인관계에 주의하세요.

 

 초록색 뱀 나오는 꿈, 초록 뱀 

초록색은 꿈 분석에서도 자연과 치유를 나타내는 색. 아울러 영적인 능력이 강해지고 있는 의미도 포함이 됩니다. 녹색 뱀이 나오는 꿈을 꾸면 몸과 마음이 모두 에너지로 가득 찬 상태라 할 수 있습니다. 즉 건강운도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생산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르기 쉬운 상태이며 이를 실천한다면 예상 밖의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녹색 뱀의 꿈을 꾸었을 때, 가벼운 마음으로 행동하는 것이 플러스로 발전하는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푸른 뱀 나오는 꿈, 파란 뱀 꿈

청색의 이미지로 보아, 대체로 짐작이 간다고 생각합니다만, 꿈 분석에 있어서도, 청색은 쿨함의 표현. 푸른색 뱀의 꿈을 꾼 당신은 평상시보다 냉정함과 판단력이 높아질 것입니다. 진학이나 결혼, 전직 등, 지금까지 좀처럼 뒤로 미루고 결정할 수 없었던 것이, 순조롭게 결정되는 상태라고 말할 수 있기 때문에, 자꾸자꾸 결단해 나갑시다.다만, 주의하고 싶은 것은, 쿨함이 너무 강해서, 주위의 사람들에게 볼멘소리를 해버릴 수 있습니다. 신세를 지고 있는 사람들로부터의 인상을 나쁘게 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빨간 뱀 나오는 꿈, 빨간 뱀 꿈

꿈 분석에서 빨간색은 연애운 상승의 암시. 후술 하겠지만, 뱀은 이성을 상징하기 때문에 빨간색 뱀이 나오는 꿈을 꾼 당신은 가까운 시일 내에 열정적인 사랑에 빠질 것입니다. 단, 열정에는 어려움과 시련이 따르기 마련이다. 연애에서도 예외는 아니니 빨간 뱀은 당신의 사랑의 라이벌도, 함께 끌어당기는 의미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 것.

 

반응형

뱀 많이 우글거리는 꿈

뱀이 대량 발생하는 꿈이 꿈은 당신이 그 광경을 보고 어떤 기분이 들었는가로 판단합니다. 당신이 이런 꿈을 꾸고 나서 이내 기분이 나빠졌다면 그건 건강상태가 나빠졌다는 암시입니다. 만일 행운의 상징인 이무기나 흰 뱀이 생겼을 경우에도 기분이 언짢아졌다면 그것은 흉몽·경고 몽이됩니다. 반대로, 뱀이 대량 발생한 꿈을 꾸어도, 특별히 불쾌감이나 두려움을 느끼지 않는다면, 행운의 씨앗이 당신에게 찾아오는 암시. 지금 병이 있는 경우에도 나아질 것입니다.

 

뱀의 독을 짜내는 꿈

많은 재물을 얻거나 크게 성공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독을 짜내는 꿈이라 좋지 않은 소식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크게 성공하는 길몽입니다. 

 

뱀이 자기 몸을 감는 꿈

뱀이 자기 몸을 감으면 , 높은 직급의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임신을 하거나 결혼을 하게 될 길몽입니다. 

 

뱀을 잡아먹는 꿈

가족 중에 아픈 사람이 있으면 병이 빠르게 회복되고 완쾌될 징조의 꿈입니다. 또한, 자신에게 안 좋은 질병이 있으면 빨리 낫고 잘 낫는 꿈입니다. 

 

뱀이 허물을 벗는 꿈

자신의 이전 잘못을 크게 뉘우치고 새로운 사람으로 환골탈태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놓친 부분이 있는지와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서 성장하라는 의미입니다. 

 

뱀을 잡다가 놓친 꿈

자신에게 들어오려던 큰 이득이 눈앞에서 사라지는 꿈입니다. 혹시나 자신의 일이나 가정에 놓친 부분이 없는지 확인해 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뱀이 용으로 변하여 승천하는 꿈

제삼자의 도움으로 사업이 크게 번창하고 부와 명예를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들께 아주 좋은 길몽이라 볼 수 있습니다. 

 

뱀이 자기 품으로 들어오는 꿈

매우 좋은 꿈이며 회사와 일이 크게 번창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뱀이 자신을 물고 사라지는 꿈

일시적으로 회사로부터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시적이기는 하지만 장기적으로 멀리 보고 열심히 노력하여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끔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뱀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새 식구가 생기거나. 회사 업무가 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혼으로 인해 새로운 가족 구성원을 맞이하는 희소식입니다. 

뱀이 집 밖으로 나가는 꿈

믿었던 친구나, 주변 지인에게 사기당할 수 있거나, 재산에 손실을 입게 되는 꿈입니다. 주변 지인들이 돈을 빌려달라는 등의 소식에 주의하세요. 

흰 뱀이 나오는 꿈

뜻하지 않은 행운이 와서 부귀영화를 가질 길몽입니다. 
반응형

'꿈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양이 나오는 꿈  (1) 2022.09.20
하늘이 나오는 꿈해몽  (0) 2022.09.20
용 나오는 꿈해몽  (0) 2022.09.15
토끼 나오는 꿈해몽  (0) 2022.09.15
호랑이 나오는 꿈해몽  (0) 2022.09.15

댓글